유노윤호 입건된 술집3개월전엔 '불법 룸살롱' 적발


포항 지역의 경우 지난해 12월 말 현재 유흥주점 545개소, 단란주점 291개소 등 고급 유흥업소가 무려 836개소가 영업중이다. 정부에서 올 들어 무자료 접대비 제한 방침이 시행되면서 포항등 경북지역의 룸살롱과 단란주점 등 유흥업계에도 큰 타격을 받고 있다. 하지만 김 전 회장이 지목한 검사 중 일부라도 당일 검찰청사에 머무른 사실이 확인된다면 김 전 회장의 진술과 입장문 전체 신빙성에 타격이 불가피합니다. 접대 의혹을 받는 이들이 청담동 룸살롱을 실제 방문한 것으로 드러난다면 김 전 회장의 주장에 힘이 실리게 됩니다.


국민의힘은 “유세마다 환호를 받는 윤 후보의 어퍼컷 세러모니가 부러우면 이 후보에게 공중부양 발길질과 전과 4범 격파쇼나 열심히 계속하라고 건의하심이 순서일 것”이라고 직격했다. 27일 직장인 익명 커뮤니티 '블라인드'에는 '일 때문에 룸살롱 가는 거 이해해줘야 할까? 이런 가운데 중부해경은 노 회장이 선거 기간 자신의 이름으로 화환을 돌린 혐의를 파악하고, 위탁선거법 위반으로 검찰에 송치했습니다. 당일 장부와 노 회장의 이름으로 들어온 계좌 내역 등 전방위적으로 들여다 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올해 초 당선된 수협중앙회 노동진 회장이 성접대 제공 혐의로 해경 수사를 받고 있단 소식 KNN이 단독으로 전해드렸는데요.


한 장소에서 오래 영업하지 않고 주기적으로 업소 위치를 옮기는 방식이다. 물론 그때마다 내부 인테리어 등 추가 비용이 들어가지만 그만큼 큰돈을 벌고 있다고 한다. 게다가 파티룸은 각종 집기가 고가인데 이는 이사를 통해 새 업소에서 다시 사용할 수 있다.


최근 북한에도 식량난이 닥치고 장사가 성행하면서 대도시의 역전주변을 비롯한 여러 곳에 성을 사고파는 장소들이 많이 생겨났지요. 대기여관을 비롯한 개인들이 운영하는 숙박업소들에서 성 매매가 성행한다는 것은 잘 알려진 비밀일 것입니다. 물론 룸살롱을 비롯한 유흥가들은 사람들을 성적으로 타락시키는 곳으로서 인간의 건전한 생활과는 무관한곳이므로 룸살롱이 많다는 것을 저는 별로 좋게 생각하지는 않습니다. 김정일이 결혼도 하지 않은 채 친구의 부인을 빼앗아 낳은 사생아인 김정남은 가끔 세계 언론에 관심거리를 집중시키며 나타나군 하는데요, 1998년 일본에 밀입국했다가 단속되어 세계적인 물의를 빚은 적이 있었습니다. 정철원은 1일 창원 NC파크에서 열릴 예정이던 NC 다이노스 원정 경기가 우천 순연된 뒤 취재진과 만나 WBC 논란을 공식적으로 사과했다. 그는 최근 WBC 대회 기간 숙소를 벗어나 사적으로 술자리를 가진 3명의 선수 중 하나로 거론됐다.


※익명으로 후원하시면 프레시안은 개인정보를 수집하지 않으나, 향후 결제를 취소할 때 처리가 지연될 수 있습니다. 그러면서 "룸살롱 관계자에 따르면 이들 3명을 포함해 첫날에는 4명, 둘째 날에는 3명, 셋째 날에는 2명의 한국 선수가 이 술집을 찾았다"라고 했다. 경기남부경찰청은 집합금지 명령을 위반하고 모텔 객실을 빌려 몰래 영업한 유흥주점 2곳을 적발했다고 19일 밝혔다.


앞서 한 매체와 유튜브 채널은 지난달 30일 지난 월드베이스볼클래식에 출전한 일부 선수가 본선 1라운드가 열린 일본 도쿄에서 음주를 했다고 보도했다. 룸살롱에 가면 통한다는 비즈니스 관행과 "룸살롱이야 이제는 우리의 일상이 아니냐"는 허술한 우리의 도덕의식이 이제는 전국 어디에나, 중국에도, 북한에도 룸살롱을 퍼뜨리고 여성들을 접객부로 또 손님으로 끌어들이고 있다. 요정(料亭)은 고급 음식점을 일컫는 말로 과거 '요릿집'이라고 부르던 곳이다. 요정은 일제 강점기에 일본의 '료테이'(りょうてい)라는 요릿집(요정)이 바다를 건너와 자리 잡은 식품접객업소다. 1950년대 말 서울의 북악산에 '요정 3각'이라 불리는 3대 요정이 유명했다. 핵심은 국가대표 선수가 대회 기간에 술을 마셨다는 것이지 술 마신 시기나 성 접대는 아니라는 것이다.


인민들에게는 그처럼 도덕과 윤리를 강조하면서 자신은 별의 별짓을 다하는 김정일을 보면 정말 어이가 없답니다. 지난 시간에도 말씀드렸지만 세계적으로는 물론이고 인류의 역사가운데서도 인민을 가장 사랑한다는 인민의 지도자 김정일의 아들이 세계를 일주하며 벌이는 행각을 보면 정말 치가 떨리고 기가 막혀 말이 나오질 않는데요. 다만 선수들은 대표 소집 기간 국가대표로서의 명예와 품위를 지켜야 한다는 KBO 규약 국가대표 운영 의무 규정 위반 소지가 있다. 2023 월드베이스볼클래식에서 최악의 성적을 거뒀던 야구 대표팀의 일부 선수가 대회 기간 일탈 행위를 한 것으로 알려져 논란이다. 이중 몇 사례를 추적한 끝에 이 씨는 문제의 당사자를 만나 고백을 듣기도 했다. 이 씨는 자신의 단체를 떠난 사람들은 그저 세계선교에 대한 부담이 싫어서 하나님을 버리고 떠난 사람들이라고만 생각했다.


룸살롱과 룸살롱 안에서 이루어지는 접대문화를 드러내 비판받은 드라마는 지난해에도 있었다. 지난해 9월 SBS드라마 ‘베가본드’는 고위층 권력자들을 상대로 한 룸살롱 로비 장면이 등장했다. 여성 접객원들은 고위층 남성들 앞에서 저고리를 벗고 술을 따르고 춤을 췄다. 일부에서는 “실제 있었던 방산비리를 고발하는 사회적 메시지를 담은 것“이라는 의견도 있었다. 그러나 방송통신심의위원회는 지난 1월 방송소위원회에서 행정지도인 권고를 의결했다.


골칫거리라고 해서 이런 식의 해결을 바라는 이는 많지 않을 것이다. 부디 지혜롭게 대응을 잘해서 본인에게도, 당에게도, 그리고 청년정치인들에게도 큰 상처가 되지 않게 처신하기 언했다. 앞서 의혹을 수사했던 검찰은 작년 말 "술접대는 사실"이라고 밝혔지만, 이 때도 세 검사는 모두 '술자리에 간 일이 없다'며 수사 결과를 부인했습니다. 처음 오신 손님들이 쑥스러워 하지 않도록 알아서 맞춰 주기도 한다고.


올해 초 사건을 인지한 남해해경은 성접대 대상인 투표권자와 룸살롱 사장 등을 줄소환해 관련 사실을 파악하고 있습니다. 노동진 수협중앙회장은 선거를 두 달여 앞둔 지난해 12월, 부산의 한 룸살롱에서 투표권자 5명에게 성접대를 제공했단 의혹을 받고 있습니다. 최근 유튜브 채널 '세이엔터' 등에서 "2023 월드베이스볼클래식에 참가했던 한국 선수들이 대회 기간 중 일본 유흥업소에 갔다"는 주장이 제기돼 논란이 일었다. 우상호 의원이 한 장관의 '새천년 NHK' 저격의 대상이 된 것은 앞서 우 의원이 한 장관을 비판한 데 대한 반발로 보인다.

부산 휴게텔 부산 백마 부산 백마 휴게텔 추천 부산 백마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